북유럽 최대 리빙 인테리어 셀렉트샵

✈ 18만원 이상 한국무료직배송

매일 진행되는 세일

이 사이트는 크롬 & 엣지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고객서비스/FAQ - 자주묻는질문

FAQ - 자주 묻는 질문

이곳에서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해보세요. 만약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고객센터: info@nordicnest.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 바로가기]

브랜드 정품이 맞나요?

판매되는 제품에 어떤 품질 보장이 적용되나요?

어떤 결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나요?

무이자할부도 가능한가요?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을 못 받았어요.

주문 시 재고가 있었는데 주문확인서에는 재고가 없다고 나와요.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정보가 궁금해요.

주문한 상품 중 재고 있는 상품이 먼저 배송되나요?

관세 및 부가세를 내야 하나요?

전기용품(조명 등)은 왜 1개씩만 살 수 있나요?

제품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의 파손/오배송/하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북유럽을 만나는 가장 쉬운 방법 - 노르딕네스트
Nordic Nest AB (EU-VAT-Number: SE556628159701), Stämpelvägen 3, 394 70 Kalmar, Sweden 고객센터: info@nordicnest.kr, 카카오톡 채널: @노르딕네스트
© 2002 - 2024 Copyright Nordic Nest 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