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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이나 배송에 관한 문제가 발생하면 저희 고객 센터(info@nordicnest.kr)로 연락해주시 기 바랍니다. 클레임은 반드시 배송완료 후 5일 이내로 접수되어야 합니다. 고객 센터에서 불만사항 접수 진행에 대해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배송 중 물품이 파손되었거나 물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를 포함해 주문서와 일치하지 않는 사항(오배송)등에 대해 문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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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을 주신 후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수령 시 사용되었던 기존의 박스 포장을 사용하셔야 하며, 설명을 동봉해주시고 박스 겉면에 “반품”이라고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의 이유로 반품 시 국제운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도중 파손, 분실이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물품 반송 시에 배송 추적이 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불필요한 비용이 부과되는 것을 막기 위해 반드시 박스 겉면에 ‘Return’이라고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반품 시에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물 품이 안전하게 포장되었는지를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송 중 물품 파손 방지를 위해 기존의 포장을 사용하시거나 이에 준하는 안전한 포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반품 의사를 표시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물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다음의 주소로 반송 바랍니다.
수령인: Nordic Nest AB (Reg. no. 556628-1597)
주소: Stämpelvägen 3
우편번호: SE-394 70, 도시: Kalmar
국가: SW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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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백하게 파손된 물품이 배송되거나 인지하지 못했던 손상이 발견된 경우 즉시 저희 고객센터(info@nordicnest.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